서브웨이 맛있게 주문하는방법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들

서브웨이 맛있게 주문하는방법

by 지식의관찰자 2023.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너무 오래간만에 서브웨이를 가게됐습니다 제가 처음갔을때는 주문을 이렇게 선택하는게 없었던거같은데 조금 당황했어요 서브웨이에 가서 당황하시지 말라고 오늘은 취향과 입맛에 맞게 주문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간곳은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한 서브웨이였어요 저녁 8시 30분쯤 넘어서 가서 그런지 1~2테이블밖에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주차공간도 있어서 참좋더라고요

서브웨이 영업시간은 어떻게되나요?

매장마다 약간씩 다를수 있지만 이곳은 월~일요일까지 오전8시에 오픈에서 마감은 오후11시입니다.

서브웨이 메뉴만 입니다~(응 너무맛있겠내요..이글 포스팅하고있는데 저녁을 안먹었더니.ㅜㅜ얼릉 쓰고 먹어야겠습니다)

서브웨이 주문방법은?

1.메뉴에서 우리가 좋아하는 메뉴를 고릅니다.

2.빵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빵의 종류는 6가지에요

1.화이트 (부드럽고 깔끔한맛)  2.위트 (고소한 곡물맛) 3.플릿브레드(쫄깃하고 고소한맛) 4.오레가(파마산 치즈와 오레가노를 토핑한빵) 5.허니오트(오트밀 가루를 뭍혀구운 구수한 곡물빵) 6.하티(옥수수 가루를 토핑한밀빵)

6종류의 빵이 있고요 기본으로 주세요 하시면 화이트로 나갈꺼에요 좋아하시는 입맛대로 주문하시면되세요^^

길이는 15cm 30cm 2종류에요 기본 15cm입니다  (메뉴판에서 고르시고 이동하시면 빵이미지 있는데 제가 촬영을 못했내요ㅜㅜ 죄송합니다)

3.치즈 선택을 하실수있어요 치~~즈는 3종류에요 

1.아메리칸치즈(짤짜름하면서 깊은맛의 대중적인 슬라이스한 치즈)   2.슈레드치즈(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갈은 풍미있는 부드러운 혼합치즈)   3.모짜렐라치즈(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수 있는 쫄깃한 식감의 치즈)

기본은 아메리칸 치즈에요

4.추가 선택이 있는데 양도 많아지니 가격도 추가 된다는점 (저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5야채선택이 있습니다 (싫어하는 야채있으시면 빼달라고 하시면 되세요 ) 전 다넣었습니다 

6.소스선택이 있습니다 소스는 4종류가있어요

1.고소한맛(랜지,마요네즈)  2.달콤한맛(스위트 어니언,허니머스타드,스위트칠리,스모큐 바비큐) 3.매콤한맛 (핫 칠리,사우스 웨스트,홀스 래디쉬,머스타드) 4.기타 (이태리 엑스트라버진,올리브 오일,레드와인 식초,소금,후추) 

기호에 맞게 고르세요 저는 잘모르겠어서 기본으로 달라고했어요

7.   자 이제 마지막으로 중요한 결제(자본주의 사회에 필수)만 해 주시면됩니다

음료는 테이크 아웃으로 사가지고 가실수있어요 

아니시면 쿠키세트 구매하실때 음료수가 나와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곳에 주문하면 나오는것처럼 음료 선택하실수있어요 (저는 쿠키를 별로 안좋아해서 구매하지않았습니다)

 

이상 서브웨이 주문법 안내해드렸어요 한번가셔서 맛있게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버거킹과 다른맛을 느끼실수 있으실 것같습니다

위에꺼 일반 상추라면 서브웨이는 유기농상추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반응형

댓글